골프존카운티 전문 골프회사가 운영하는 영암45 골프장은 KPGA 클래식 등 큰 대회를 자주 하는 전라권 유명 골프장 중의 한 곳입니다. 골프장의 개요 및 코스 특징과 “강아지 그린피 5만원” 흥미로운 이벤트를 포스팅하겠습니다.
골프존카운티 영암45 골프장 개요
전에는 사우스링스 영암cc로 알려졌던 골프존카운티 영암45 는 짐앵 27홀, 카일 18홀 코스로 45홀 대규모 골프장입니다. 전남 영암에 위치하여 평지성 지형으로 여성적인 편안함을 주지만 언듈레이션이 심한 코스로 다양성을 겸비한 골프장 압니다.
골프장 설계자 이름을 사용하여 설계자의 개성이 그대로 녹은 짐앵 27홀 코스는 다양한 코스 구성, 해저드 벙커가 곳곳에 배치되어 전략적 두뇌 플레이가 필요한 코스입니다.
카일 18홀 코스는 설계자 카일필립은 자신이 맡은 골프장 중에 베스트 5 안에 든다는 자부심이 강한 코스로 유명하죠.
“날 것 그대로의 회귀” 컨셉으로 감성과 거칠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으며, 실용적이고 게임 중심형 골퍼를 위한 것으로 느낍니다.
또한 노캐디 2인 플레이 가능한 골프장이 전국에서 드문 곳 중의 한 곳입니다.
2024년 KPGA 클래식 개최
2024년 KPGA 클래식
- 기간 2024. 05. 09(목) ~ 05. 12(일)
- 장소 골프존카운티 영암45 카일필립스 코스
- 방식 변형 스테이블포드
- 총상금 7억 원 (우승상금 : 1.4억 원)
- 중계 네이버골프, SBS GOLF 2
- 입장료 전 라운드 무료입장
※ 변형 스테이블포드 방식이란? 이 방식은 타수에 따라 포인트를 산정하는데, 파(0점), 버디(2점), 이글(5점), 앨버트로스(8점), 보기(-1점), 더블보기 이상(-2점)으로 산정하여 포인트가 가장 많은 선수가 우승하는 방식입니다.
이번 대회 출전 선수는 4대 메이저 우승자(영구 시드권자) 김경태 선수를 비롯 이정환, 장동규, 옥태훈, 김태호, 이동민 등 144명이 참가하게 됩니다.
기존 스테이블포드 방식에 비해 공격적인 플레이를 해야만이 많은 득점을 얻기 때문에 변수가 많을 뿐만아니라 관객입징에서도 흥미진진할 것이라 예상합니다.
김원섭 KPGA 회장은 ”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볼 수 있을 섯이며, 첫 해를 맞이한 대회인 만큼 2024년 최고의 대회가 되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골프존카운티 영암45 "강아지 그린피 5만원"
골프존카운티 영암45는 강아지와 함께하는 행복한 라운딩 컨셉으로 “강아지 그린피 5만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참으로 참신한 아이디어로 반응이 좋을 것 같아요.
이벤트 기간 : 2024년 12월 31일까지
이벤트 내용 :
- 이벤트 기간 동안 18홀 기준 5만원, 9홀 라운딩은 3만 원입니다. (주 중 및 주말 동일)
- 라운딩 전에 강아지 간식과 물을 제공하며, 코스 내 여러 곳에 강아지 화장실도 마련해 줍니다.
- 또한 라운딩 중 강아지와 찍은 사진을 무료로 선물 제공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
- 골프존카운티 영암45 홈페이지 또는 전화(061 460 6000)를 통해 예약해야 합니다.
- 예약할 때 [강아지 동반]을 선택하고, 강아지 종류, 체중, 사진 등 정보를 알려줘야 됩니다.
- 라운딩 당일 강아지 예방접종 증명서를 제시해야 됩니다.
이에 따른 주의 사항은?
- 강아지는 반드시 목줄을 착용하고 주인의 지시에 따라 행동해합니다.
- 강아지가 다른 골퍼들이나 골프장에 피해를 줄 경우, 그 책임은 주인에게 있습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됩니다.
이번 기회에 사랑하는 애완견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골프존카운티 영암45 운영진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입니다.
에필로그
골프존카운티 영암45 골프장 이벤트인 강아지 동반 라운딩 소식을 접하고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생각지도 않은 아이디어 같아요.
애완견이 있는 분은 골프장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강추합니다.
또한 이번 kpga 클래식 대회에 멋진 기량을 선보여 감동적인 스타가 탄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